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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이프로젝트

소프트웨어 렌더링 엔진의 소스코드를 공개합니다.

제가 공개하는 소프트웨어 렌더링 엔진 SGL은 그래픽스 프로그래밍을 공부하며 진행하였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코드이지만 OpenGL을 흉내 내려고 노력하였고 라이팅과 텍스춰맵핑까지 구현하였습니다.


아래 실행 동영상을 보시면 OBJ모델 파일과 MD2모델 파일을 불러와서 에니메이션까지 구동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 과정은 제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자세한 구현 내용과 히스토리가 담겨 있답니다 :)


 SGL의 실행동영상입니다.



SGL 소개 PPT 입니다.(전체화면으로 보셔요)

프로젝트 컴파일을 위해서 윈도우 환경에서 비주얼 스튜디오를 설치하셔야 하며 프레임버퍼로 SDL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SDL라이브러리를 설치하고 디렉토리 설정을 해 주셔야 합니다. 개발자들에게는 너무나 기본적인 사항이라서 설정법은 생략합니다.

프로젝트의 소스코드를 받는 곳은 git-hub인 http://github.com/skyfe79/SGL 입니다. 3D게임 개발 입문자 또는 그래픽스 프로그래밍을 공부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소스코드는 상업용으로는 이용 불가능하며 그 외의 목적으로는 자유롭게 수정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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